보도 자료

국민들에게 알리는 안철수의 소식입니다.


안철수 후보 TV광고, 파격 홍보영상, 컨텐츠에 집중하라(170421)

작성 시간2017-04-21 18:33
안철수 파격 홍보영상, 컨텐츠에 집중하라!!
- 포스터 이어 TV 광고 역시 파격적 컨셉!
매체간 컨버전스 통한 전달력 제고와 진정성으로 승부


제19대 대통령선거에 나선 국민의당 안철수후보의 파격적 홍보컨셉은 TV광고에서도 이어졌다.
 
21일부터 대대적으로 다방면의 영상매체에 활용될 계획인 이번 광고는, 안철수 후보만이 갖고 있는 변화와 혁신 그리고 미래 이미지를 진정성 있되 파격적으로 표현하고자 주력했다.
 
정치광고의 공식처럼 여겨지는 후보의 얼굴조차 한 번도 보이지 않는 파격적 시도 속에서, 오직 선명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한 이번 홍보 영상은 안철수 후보만이 △ 미래를 여는 대통령 △ 드라마가 있는 대통령 △ 컨텐츠를 가진 대통령이 될 수 있음을 이야기 한다.
 
‘보는 매체를 읽는 매체로’ 발상을 전환하여 매체간 컨버전스를 시도한 이번 광고는, 지난 선거 포스터와 같이 기존 틀을 과감히 깨는 형식의 전환을 통하여 전달력 향상을 꾀하였다. 또한 컨텐츠만 좋다면 그 어떠한 포장과 꾸밈도 ‘진짜’를 이길 수 없다는 전제하에, 안철수가 걸어온 길과 만들고자 하는 미래에 대한 내용을 솔직하고 담담하며 자신감 있게 풀어내었다.
 
김경진 홍보본부장은 이번 광고에 대해 “우리의 눈과 귀를 속이려는 화려한 가식 말고, 알맹이만 보라는 의도에서 가장 최소한의 방법으로 후보에 대한 소개를 정직하게 글과 목소리로만 전달하고자 했다.”며, “타 후보와는 비교 불가능한 안철수만이 갖고 있는 커리어와 능력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솔직하게 전달한 이번 TV광고 영상을 통해 국민들이 ‘누가 진짜인지’ ‘누가 대한민국에 진정으로 필요한 후보인지’알아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철수 TV광고용 홍보 영상>
* 전체 파일 다운로드 링크 
http://file.dartz.com/attach/download.asp?ad_idx=15692&ad_text1=612895